총알로부터 목숨을 구해준 엘더스크롤 앤솔로지가 해외에서 화제. (...)

2017. 5. 9. 07:27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2013년에 발매한 엘더스크롤 1편부터 5까지의 넘버링 타이틀 5장과 주요 확장팩을 9장 디스크로 총망라한 호화 박스 세트 엘더스크롤 앤솔로지.

이 두툼하고 내용물이 두둑한 박스 세트가 구입한 유저의 목숨을 구했다는 영화같은 사건이 발생하여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이는 어제밤 유저 Velorok가 프레이를 플레이 하는 도중 옆집에서 발사된 총탄이 벽을 통과 그의 옆에 있던 엘더 스크롤 앤솔로지에 명중했다고.

그는 큰 파열음과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들려서 처음에는 전구가 파열했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 하지만 플레이 하던 모니터 왼쪽 벽에

선명한 탄흔과 관통시에 생기는 흔적을 보고 사태를 파악. 그 뒤 총알을 찾은곳은 박스 세트 내부였고 디스크는 물론 파손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는 다행히 아무런 상처도 없으며, 탄환은 경찰이 증거로 회수했지만 이웃에게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는 자신을 지킨 이 박스 세트의 사진들을 찍어 올리면서 고이 잠들라고 추모했습니다 =_=;

 

이것을 본 베데스다는 그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해서 아마 어떤식으로든 보상이 있을거 같습니다.

https://imgur.com/gallery/pcIWF

 

 

다시 나올 가능성도 있겠네요. 총알을 막는 방탄 세트라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