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히어로3

2007. 11. 28. 13:00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 12월 7일 오후6시, 홍대앞 롤링홀에서 런칭파티!!

- 노브레인, 프리마켓 등 락그룹 축하공연 실시

액티비젼 코리아(대표 이창성)는 가장 볼륨있는 구성과 함께 유명 락 뮤지션 들의 오리지널 사운드를 대거 수록한 기타히어로 시리즈의 최신작 '기타히어로3-레전드 오브 락'의 국내 정식 발매에 앞서, 12월 7일 오후 6시~10시까지 홍대입구 ‘롤링홀’에서 '기타히어로3 출시기념 런칭파티'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타히어로3 출시 런칭파티’ 는 국내유명 락밴드인 노브레인 및 프리마켓의 락 공연 및 인기개그맨 변기수씨의 사회로 진행되고, 현장에서 기타히어로3 게임대회가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경품제공 및 XBOX360, PS3 시연대를 통한 기타히어로3 게임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히어로3 출시기념 런칭파티' 참가는 11월 26일부터 '기타히어로3 이벤트 페이지' ( http://www.clubms.net/guitarhero3/)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고, 향후 기타히어로3는 공식홈페이지 오픈 및 게임방송 그리고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최고의 리듬액션 게임으로서 국내 유저 및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PS2, PS3, XBOX360으로 발매되는 ‘기타히어로3- 레전드 오브 락’ 은 오는 12월 21일 국내 출시 예정이다.

게임 소개

‘기타히어로3’는 전용의 무선 기타 컨트롤러를 통하여 기타와 락이라는 음악적 코드를 쉽고 재미있는 게임플레이로 재 탄생시켜 높은 인기와 판매고를 기록한 리듬 액션 게임 타이틀 ‘기타히어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기타히어로3’는 초보자와 상급자 모두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난이도 및 적절한 게임 밸런스를 그대로 이어가고 있으며, 전설적인 락 밴드 섹스 피스톨스, 건스 앤 로지스, 롤링스톤즈, 메탈리카, 펄 잼 등 유명 뮤지션들의 오리지널 사운드를 대거 수록하였다. 또한 슬래시, 톰 모렐로와 같은 락 뮤지션이 보스로 등장하고, 유명 공연장들을 그대로 옮겨 놓아 실제와 같은 열정적인 무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새롭게 개발된 무선 깁슨 기타 컨트롤러로 보다 향상된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다. 추가된 배틀모드, 확장된 협력 커리어 모드 및 보스 배틀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 특징

유명 락 뮤지션들의 오리지널 사운드

40년에 걸친 여러 가지 락 뮤직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음악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전체 수록 곡 중 70% 이상을 마스터 레코딩으로 제작하여 기타히어로의 팬뿐만 아니라 락 음악 팬들에게도 가장 뛰어난 컴필레이션 음악을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추가 음악들이 다운로드 컨텐츠로 제공될 예정이며, 메탈리카에서 뮤즈, 롤링 스톤즈에서 레이지 어게인스트 더 머신까지 진정한 락 스타들의 음악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독점 제공되는 락 뮤직!

몇 가지 음악들은 기타 아이콘인 슬래시 및 톰 모렐로가 등장하는 보스 배틀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섹스 피스톨스는 30년 만에 처음으로 기타히어로를 위해 “Anarchy in the U.K”를 재 작업하여 수록하였다. 추가적으로 리빙 컬러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곡인 “Cult of Personality”, 그리고, 버논 레이드의 솔로 음악도 포함된다.

락 뮤지션들의 Look & Feel

열정적인 기타히어로들의 기타 퍼포먼스를 그들만의 락 스테이지에서 향상된 그래픽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유명 락 뮤지션 슬래시, 톰 모렐로, 브렛 마이클이 모션캡쳐에 직접 참여하여 그들의 움직임과 스타일을 게임 속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재현하였으며, 쇼를 위한 완벽한 조명과 함께하는 밴드 각각의 움직임까지 느껴볼 수 있다. 또 세밀하게 묘사된 의상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그런지, 펑크, 메탈 및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배틀 모드

새로운 게임모드인 배틀 모드에서 파워 업 아이콘이 표시된 노트를 맞추면 파워 업 공격을 할 수 있게 된다. 이 파워 업 공격은 승리에 도움을 주거나 상대방을 연주를 방해할 수 있다.

최고의 기타리스트가 되라. 보스 배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슬래시, 톰 모렐로와 보스 배틀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보스를 물리친 후에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그들의 전설적인 음악들을 획득할 수 있다. 슬래시를 물리친 후 다음 퍼포먼스로 “Welcome to the Jungle”을 스테이지에서 슬래시와 함께 연주할 수 있으며, 톰 모렐로도 “bulls on Parade”를 함께 연주할 수 있다.

협력 커리어 모드

협력 모드를 업그레이드시킨 새로운 협력 커리어 모드는 친구와 함께 만들어 가는 게임플레이로 커리어 모드를 함께 진행해 나가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온라인으로 대결하는 락 뮤직

온라인 게임 모드를 통하여 언제든지 협력 모드 및 대결 모드를 진행할 수 있다.

더욱 향상되고 새로워진 무선 컨트롤러

Xbox360, PS3는 깁슨의 레스 폴 타입으로, PS2는 깁슨 크레이머 스트라이커 타입으로 제작된 새로운 무선 기타 컨트롤러로 모든 기타는 넥을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이동이 쉽고 보관이 수월하며, 레스 폴 타입의 기타 컨트롤러는 탈착이 용이한 여러 가지 디자인의 페이스 플레이트를 통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기타 컨트롤러로 꾸밀 수 있다.

<루리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