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키, 로우브레이커의 컨텐츠 개발을 종료. 차기작 개발 이행.

2018. 4. 5. 07:27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발매전까진 뜨거운 관심을 가졌으나, 작년 8월 발매이후 충분한 유저 확보를 하지 못한채 고전중인 로우브레이커즈. 오늘 개발사 보스 키의 수장

클리프 B씨는 공식 사이트를 갱신, 현재 스튜디오 상황을 보고하면서 로우브레이커즈 컨텐츠 개발을 종료하며, 차기작 계획을 추진중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보스 키는 로우브레이커즈가 지속적으로 운용할만큼의 자금을 만들 충분한 유저를 얻지 못했다고 하면서, F2P화의 방향전향은 쉬울것처럼 생각되지만,

그 실현에는 대형 퍼블리싱 계획과 자원이 필요하게 되는만큼 일단은 현재 빌드에서 게임의 서포트를 계속할것이라 말했습니다.

 

차기프로젝트는 불분명 하지만,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맞이하여 더욱 스튜디오가 창조적인것을 다루게 될 열정적 프로젝트가 될것임이 알려졌습니다.

http://bosskey.com/news/uncategorized/april-2018-studio-statement/

 

 

즉 반대로 말하자면 로우브레이커즈는 스튜디오의 열정도 얻지 못한 실패작이란 소리가 되나요.

초기 넥슨이 퍼블리싱 한다 할때는 F2P였을텐데 차라리 그게 더 나았을지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