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바니아계 게임 'Soldiers' 발표.

2021. 10. 24. 16:14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https://youtu.be/kSismx7K4qA

 

솔저스는 도트로 그려진 탐색형 계 액션 게임으로 즉 메트로바니아계 게임입니다. 나라를 위해 싸우던 주인공과

동료들이 갑자기 다른 세계 너머에 있는 테라가야로 날아가게 되면서 그 세계의 수호자들을 찾는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3가지 클래스에서 캐릭터를 고르게 되며 각자 특징은 명확합니다.

 

기사형 스카우트는 근접계 캐릭터로 빠른 검술과 방패로 적의 공격을 방어하고 그 틈에서 공격하는 형태입니다.

다만 민첩함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아처는 이름 그대로 활을 쓰며 캐스터는 마법사형 캐릭터로써

원거리 전투에 탁월한 형태로 거리를 유지하며 싸웁니다. 셋다 약간의 컨트롤을 요구하는 편에 속합니다.

그 외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스킬 트리 성장도 있어서 탐색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된다고.

 

게임의 제작사인 레트로 포지 게임스는 이번이 첫 발매작으로 미려한 도트 그래픽의 데뷔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발매는 내년 봄으로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발매 예정입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19160/Souldiers/

 

Souldiers on Steam

Fight for your freedom in a sprawling fantasy world caught between the living and the fallen. Hone your skills in a retro epic featuring puzzle platforming, metroidvania exploration and crunchy soulslike combat.

store.steampowered.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