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나미 마리 일러스트리어스 코스플레이어 등장.

2010. 5. 27. 23:03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신세기 에반겔리온 극장판 : 파 의 BDr/DVD 발매일에 맞춰(사실은 이미 완매되버린) 일본 아키하바라의
애니메이트 매장앞에는 등장 캐릭터인 마키나미 마리 일러스트리어스의 코스플레이어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26일 발매당일의 코스플레이어.










ACOS 카탈로그를 나눠주고 있었다고 하네요.
ACOS는 애니메이트 코스츔 입니다.













이번에 코스프레를 한 마키나미 마리 일러스트리어스는 안경소녀+블리츠 스커트+오버니를 전부 겸비한
최강속성의 여자라고 합니다 (........) 라는 반응이 일본 블로그에 있군요 -_-;

실제로 아키바의 코스프레 이벤트에서도 마키나마 마리로 분장하여 나온적이 있는 유명한 코스플레이어 같다고 하네요.











애니메이트 아키바점 앞에서 ACOS 카탈로그를 나눠주는 마키나미 마리.










마키나미 마리 코스플레이어의 카탈로그 배포는 26일 하루뿐이었다고 하네요.

실물을 본 여러 일본인들의 반응은
귀엽다!
귀여웠습니다.
정말로 귀엽다.
실물은 더 대단하다.
두근거렸다.


등등의 반응이 보이네요 ;

참고로,에바:파 BD/DVD 발매가 가까워질 무렵 아키바에는 에바 코스프레를 한 여러 여성들이 보였으며,
26일 당일 애니메이트 본점에는 탤런트가 마리 코스프레를 했지만 반응은 이쪽보다 안 좋았다고 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