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tol의 간단 정보 - 슈퍼 스파IV '한주리' 콜드캐스트 피규어

2010. 7. 12. 04:50햄스터 공국

728x90
728x90

 








최근까지도 말이 많은 캐릭터인 슈퍼 스파 IV의 한국인 캐릭터 한주리 입니다.

이 캐릭터의 피규어 상품이 미국 소타토이에서 콜드캐스트로 발매되어서 늦게나마 정보를 한번 올려봅니다.















완전 쩔어주는 악역포스의 주리. 이런 캐릭터를 만들어준 캡콤에게 감사를~

그동안의 태권도를 쓰는 고루한 정의의 사도들에게 완전 질린참이라 너무 좋습니다.


왼쪽의 눈은 풍수엔진이라는 의안인데 덕분에 필살기쓸때 더욱 포스가 쩌네요.

한국에서는 배경스테이지와 더불어 말이 많지만 일단 해외에서의 반응은 제법 뜨겁습니다.


오노 프로듀서가 신경을 많이썼다고 강조하던데 단순 립써비스는 아닌듯...

라이벌이 베가이질 않나... 이번 작품의 주연급중 한명인건 확실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갈수록 이미지 구겨지는 베가아저씨.




















현재 한국에서는 예약상품인데 미국에서는 이미 풀린듯...

박스아트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양키들이 만든 동양여자를 모델로 한 피겨치고 얼굴이 상당히 잘 나온편이라 봅니다.

그동안 수많은 괴물들을 봐온터라...... 원형사가 일본원형사가 아닐까 의심스럽다는......

하지만 반응들은 특유의 썩소를 못살려서 아쉽다는 반응들입니다.

그러고보니 저도 그부분은 좀 아쉽네요. 표정이 그저그런......

어쨌든 조형자체는 베리굿입니다. 





















현재 가장 저렴한곳은 11만원에 예약받더군요.

차후에 구입하면 사진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앞으로 일본쪽에서도 PVC스테츄 피겨로 한번 나올듯 합니다.

동인지 나오는것도 그렇고 슬슬 반응이 본격적으로 나오더군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