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의 일러스트 재킷 샘플 사진들. (....)

2010. 9. 9. 04:00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Empty의 웹사이트에서 판매되는 AC Modern | Modern Art & Modern Culture Collection의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아이팟 재킷 2점의 샘플사진 입니다. 왼쪽의 제목이 승원에서 일러스트는 아키만 오른쪽이 flowers 일러스트레이터는 오야리 야시토.
가격은 각 6090엔으로 되어있으며 9월 24일까지 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발매도 9월내 발매니까 그 이후 바로 나올거 같습니다.









이 작품은 08년도에 그려진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기본으로 새로 그려진 작품으로 어딘가 부드럽고 섬세한 표현과
소녀의 확고한 의지를 가진 시선이 보는 사람의 마음에 호소를 한다고 합니다. 라고 하는데 설득 불가능 (.....)

이후에 버전엔  커버 사이드의 검은색 부분까지 일러스트의 프린트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확실히 저 설명의 설득력은 제로입니다. 어떤 의미론 납득되면서도 (......)











아이패드를 같이 옆에둔 사진.














이 플라워의 경우 04년 사운드 트랙 재킷용으로 그려진 작품으로 남국의 꽃들이 발발한 곳에서 서 있는 소녀의 푸른눈
웨이브 한 머리카락을 오야리 야시토가 그린 환상적인 일러스트 라고 쓰고 있습니다.
음.. 설득력은 개인판단 (...)












프린트 된 일러스트 확대.









아이패드와 같이 나란히 둔 사진












두 제품다 케이스는 옆부분도 전부 덮는 형태라고 하네요.










음..가격빼면 사볼만 하겠는데!..........가 아니라 이거 산다고 쳐도 씌우고 돌아다닐수는 있을지가 의문 (......)
728x90